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디지털기기 수리

[천안게임기수리] 플레이스테이션3 플스3 PS3 YLOD 증상으로 메인보드 수리

by 천안마이컴 2013. 10. 23.

플레이스테이션3 플스3 PS3 YLOD 증상으로 메인보드 수리

증상 : 빨간전원등이 들어와 있는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누르면 녹색으로 바뀌었다가 바로 노란색등으로 바뀌었다가 에러음을 발생하며 빨간등으로 바뀌며 부팅이 안되는 증상(Yellow Light Of Death : YLOD)으로 수리의뢰 하셨네요

 

점검 :

1. 파워서플라이 2차단 소자 불량으로 인하여 1차적인 문제 확인하였네요.

2. 1차적인 문제 확인하여 조치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합니다.

3. 메인보드 수리 (BGA 작업)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네요

 

 


 

 

 

 

 

 

 

 

잘 동작하네요. 앞으로도 오래 도록 고장없이 잘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