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디지털기기 수리

[천안 컴퓨터 수리] 삼보 루온 올인원 F1 화면 영상이 깨지는 고장 수리

by 천안마이컴 2014. 5. 25.

[천안 컴퓨터 수리] 삼보 루온 올인원 F1 화면 영상이 깨지는 고장 수리


수리물품명 : TG LLUON ALL-IN-ONE F1 컴퓨터

서울이 거주지이시긴 하지만 천안에서 출장중에 사용하시려고 가지고 오셨으나 화면 영상이 깨져서 삼보 서비스 센터에 방문 하였더니 부품 재고가 없을 뿐 아니라 부품을 구한다고 해도 상당한 비용이 든다고 하여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 할수 있을까 싶어 매장으로 방문 입고 해 주셨네요.

올인원 피씨는 속성이 노트북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내부에 먼지가 쌓이게 되면 과도한 과열로 인해 메인보드가 고장이 나거나 그래픽 카드가 열에 견디지 못하고 제 기능을 상실하게 됩니다.

이 제품은 쿨링시스템의 원할한 동작이 이루어 지지 않아 그래픽카드가 불량이 난 경우입니다. 또한 데스크탑의 그래픽카드와는 많은 형태적인 차이가 있습니다만 기능은 거의 동일합니다.

그래픽카드를 수리하기 위해 컴퓨터를 분해하고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려운 올인원 컴퓨터 내부의 메인보드및 쿨링시스템에 치명적인 불량현상을 일으킬수 있는 이물질 및 뭉쳐 있는 먼지와 미세먼지를 제거하였으며 쿨링 시스템의 제대로 동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작업을 한 후에 그래픽카드를 수리하여 재조립하였더니 정상적으로 전원이 잘 켜지고 원할한 작동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올인원 피씨의 분해 청소및 수리는 수리전문점에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소비자에게는 많은 이득을 줍니다.

전문성이 떨어지고 피시정비사 자격증도 없는 일반적인 컴퓨터 서비스점에서의 컴퓨터 관련 서비스는 받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 이유는 서비스를 의뢰하시는 소비자 또는 고객께서 곰곰히 생각해 보시면 아시리라 봅니다.

수리가 완료되고 보니 모니터도 22인치에 CPU도 Q6600이라 속도도 잘 나옵니다.

앞으로 주인을 위해 수명을 다하는 그날까지 더욱 열심히 동작하였으면 고맙겠습니다.

 

 

 

 

 

 

 

 

컴퓨터 노트북 모니터 TV,수리 잘하는 곳,고장 잘고치는 곳,국가공인1급 피시정비사 자격업체 천안마이컴,삼보 루온 올인원 컴퓨터고장수리,전원이 켜지지 않는 고장수리,부팅이 되지 않는 고장수리,화면 영상이 깨지는 고장수리,데이터 복구 잘하는 곳,착한,착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