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공개/데이터 복구

[천안 데이터 복구] 인식은 잘 되나 파일명이 깨져 있는 4G USB 메모리 데이터 복구

by 천안마이컴 2014. 8. 9.

[천안 데이터 복구] 인식은 잘 되나 파일명이 깨져 있는 4G USB 메모리 데이터 복구

 

천안시 소재의 한 어린이집 선생님이 급하다고 하시면서 매장 방문해 주셨네요.


한글파일[HWP]만 복구해 주면 되니 빨리 해달라고....


데이터 복구하는 것이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이라 빠르게 하기 보다는 천천히 정성을 다하여야 한다고 말씀 드렸더니 그래도 빨리 해달라시는 군요.


이런 손님들은 참 난감합니다.


중요한 것이 데이터라면 여유를 가지셔야 하는데.....


하여튼 메모리를 꽂아 보니 인식을 잘 합니다.


용량도 잘 표기 되네요.


하지만, USB메모리내에 파일들이 모두 깨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바이러스에 의해 손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컴퓨터 바이러스 체크는 자주 해 주시냐고 했더니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어린이집이다 보니 여러 선생님들이 공동으로 사용하시다 보니 관리의 주체가 애매모호하겠지요.


바이러스에 감영된 경우 데이터 복구가 제대로 되는 경우도 있지만 파일의 헤더에 변경을 가하게 되면 복구가 되어도 파일 내용이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밤을 새워 복구하여 전화 드리니 아침 일찍 방문해 주셨습니다.


아무래도 출근을 하시다 들리셨는지 제가 보기에도 상당히 안절 부절을 못하십니다.


그래도, 주의 사항을 말씀드려야겠기에 꼭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없는지 확인하고 USB메모리를 꽂아 사용하시라고 당부 다시 당부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그 말을 들으셨는지 못들으셨는지 오후에 전화를 하셨네요.


파일이 안 열린다고......


환장합니다.


이 게시물을 보시는 데이터 복구 의뢰자, 손님, 소비자, 고객님들 꼭 당부하는 말은 귀담아 들어 주세요. 제발요~ ㅠㅠ~


한번 데이터 복구하여 찾아가시게 되면 서비스및 A/S는 없으니 이 점 항상 유의하시고요.


그래도, 급하신 마음에 그래셨겠지 하는 마음에 열일 다 제쳐두고 매장에 들어가 다시 들려 주십사 하였더니 연락주신다고 하십니다.


기다리다 연락이 없어 메일 주소 보내 주세요 했더니 메일 주소 알려 주신다더니 또 연락을 안 주시네요.


도대체 중요한 데이터가 맞기나 했던 건지 연락을 주시던지 아니면 필요가 없다고 하시던지......


어쨌든 저로서는 최대한 데이터 복구가 되도록 노력을 기울였고 데이터 복구가 잘 되었습니다.


 

 

 

 

 

 

 

 

 

 

 


천안,아산,평택,안성,예산,홍성,당진,진천,오창,오송,세종시,조치원,경기도 남부,충청북도 서부,충청남도 서부,충청남도 북부

 

부러진 USB데이터 복구, 인식이 되지 않는 USB메모리 데이터 복구, 장치 인식 실패 USB메모리 데이터 복구,USB메모리는 인식하나 파일명이 깨진 데이터 복구,컴퓨터에 꽂으면 "포맷하시겠습니까 메세지"가 뜨는 USB메모리 복구,USB메모리를 컴퓨터에 꽂아도 아무런 데이터가 나오지 않는 데이터 복구

 

USB메모리,SD메모리,데이터복구,외장형메모리,피시정비사,카메라CF메모리,천안마이컴,자격업체,국가공인1급,마이크로SD메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