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홈네트워크·홈오토·비디오폰·인터폰

분당 정자동 파크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전원이 화면이 안켜지는 안나오는 고장 수리

by 천안마이컴 2016. 4. 11.

분당 정자동 #파크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전원이 #화면이 #안켜지는 #안나오는 고장 수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4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 파크뷰 아파트 602동에서 택배로 입고해 주셨습니다.

SK건설(주)에서 시공 건설하였으며 입주시기는 2004년 4월 이고 입주면적은 108㎡ · 158㎡ · 177A㎡ · 177B㎡ · 207㎡ · 231B㎡ · 231A㎡ · 254A㎡ · 254B㎡ · 310F㎡ · 311A㎡ · 311C㎡ · 311E㎡ · 311B㎡ · 311D㎡ · 311G㎡ ...등 다양하네요.

단지규모는 총1829세대, 총 13개동, 총 35층 입니다.

인근 지역에는 선경, 느티마을공무원3단지, 느티마을공무원4단지, 동양파라곤, 로얄팰리스, 미켈란쉐르빌, 분당더샵스타파크, 분당아이파크1, 삼성아데나루체, 상떼뷰리젠시, 상록라이프, 상록우성, 상록임광보성, 아데나팰리스, 아이파크분당2, 아이파크분당3, 위브제니스, 정든동아1단지, 정든동아2단지, 정든신화, 정든우성4단지, 정든우성6단지, 정든한진6차, 정든한진7차, 정든한진8차, 한솔1단지청구, 한솔2단지LG, 한솔3단지한일, 한솔4단지주공, 한솔5단지주공, 한솔6단지주공 아파트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분당선 정자역에서 697m 거리며 도보 10분 정도, 분당선 수내역에서 760m 거리며 도보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인근 주변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육시설로는 백현초등학교, 정자초등학교...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네트워크시스템의 비디오폰 사업 철수로 이제는 서비스 받기가 쉽지 않다고 하시네요.

점검을 해보니 전원도 안켜집니다.

전원이 켜지지 않는 고장을 수리하고 나니 이제는 화면이 켜지지 않습니다.

화면이 켜지지 않는 고장을 수리하고 나니 화면에 영상이 제대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사용년한이 오래 되어서 인지 거의 손을 안댄곳이 없네요.

아무튼 수리의뢰품에 대하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수리해 드리면 되므로 최선을 다해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해서 결국에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신제품이 아닌 중고제품은 충분한 에이징 테스트를 하지 않고 출고 시키면 낭패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체되더라도 그래서 에이징 테스트를 하게 되는 것이죠.


수리를 의뢰해 주신 분들은 수리품을 빨리 받고 싶어 하지만 저희같은 수리업자 입장에서는 제대로 테스트 되어 정상동작하는 제품으로 출고 하려고 항상 노력합니다.

이런 부분을 이해해 주시면 고맙지만 재촉을 하시는 손님께는 많이 서운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수리를 하여서 정상 작동 되지 않던 기능이 정상 작동합니다.

 


정상 동작하지 않던 디지털기기들이 수리후 정상 동작하는 순간! 이런 맛에 제게는 수리일이 너무나 행복합니다.



한번 시설된 장비및 기기를 다시 다른 기기로 바꾼다는것은 정말 고민되며 비용의 지출이 많습니다.

수리를 해야 할지 교체를 해야 할지는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의 몫입니다.

하지만, 해당 장치가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한다는 것은 혹시 라도 이루어질 수 있는 아파트 매매 계약이나 소유권 이전 계약및 각종 권리 계약시에 가격(특히 집값)을 다운 시킬 수 있는 중요한 단서이기도 합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가정의 안녕과 사고 예방및 차후 수습에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하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방치해 두셨던 홈오토메이션기기,홈네트워크시스템기기,홈오토메이션기기,스마트홈기기,비디오폰,주방TV폰을 될 수 있으면 수리하셔서 제 기능을 다하도록 해 놓으시면 가정의 안녕및 부동산 거래를 좀 더 자신있게 하실 수 있는 계기가 되겠습니다.



기존의 홈네트워크시스템의 cynity 비디오폰은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1층 통화, 1층 문열림, 경비실 통화 기능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가스제어, 방범제어, 가스제어, 기타 등등 기능이 많습니다.

고장으로 동급의 제품으로 교체할 수도 없으며 설령 동급제품으로 교체하더라도 상당한 비용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기능(1층 통화, 1층 문열림, 경비실 통화)의 제품인 삼성 이지온의 sht-7307으로 교체가 될 수 있으나 기존의 홈네트워크시스템의 cynity 비디오폰의 기능을 온전히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또한, 적지 않은 비용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고장난 제품을 수리하면 기존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비용도 줄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최종 선택은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의 문제이겠지요!



주요 고장 증상은 대부분이 수리가 가능합니다.


지역적인 한계로 출장 서비스는 못하지만 매장 직접 방문 입고 및 택배 입고 수리는 해드리고 있습니다.










천안마이컴에서 수리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인터폰이 설치된 아파트
영등포구 문래동 #SK리더스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강남구 도곡동 SK리더스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중구 회면동 남산 SK리더스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SK리더스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분당 정자동 파크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화성 동탄 #메타폴리스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부산 포스코 #센텀시티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그 밖의 제품들도 점검을 통하여 수리의 가부를 알 수 있습니다.
(주) 현대통신 현대디지텍 IMAZU INOVA 홈위즈 HOMEWIZ 홈피아 HOMEPIA
(주) 삼성 이지빌 이지온 EZON
(주) 하니웰(HONEYWELL)
(주) 코맥스(COMMAX)
(주) 코콤(KOCOM)
(주) 대양디엔티
(주) 비젼데이타임
(주) 코스텔(COSTEL)
(주) 동영미디어
(주) 삼신정공
(주) GS네오텍
(주) 대한홈위즈
(주) 아이콘트롤스 ICONTROLS
(주) 홈네트웍시스템
(주) LG 홈넷 HOMENET
(주) 지테크놀로지
(주) 한창시스템



천안마이컴에서 수리 가능한 홈네트워크시스템 CYNITY 홈서버 비디오폰 인터폰 고장 증상
전원이 켜지지 않는 고장
전원은 켜지나 동작이 되지 않는 고장
전원은 켜지고 소리도 나오나 화면이 켜지지 않는 고장
전원은 켜지고 소리도 나오나 화면에 영상이 나오지 않는 고장
전원이 켜지고 소리도 나오며 화면이 잠시 켜졌다 꺼지는 고장
전원이 켜지고 소리도 나오며 화면에 영상이 잠시 나오다 꺼지는 고장
전원이 켜지고 소리도 나오며 화면도 켜지고 영상도 나오나 계속적으로 꺼졌다 켜졌다 하는 고장
지속적으로 삐하는 소리가 들리는 고장
NO SYNC 메세지만 나오고 화면에 메뉴 아이콘이 나오지 않는 고장
전원이 켜지고 화면 또는 영상은 나오나 소리 또는 음성이 나오지 않는 고장
전원이 켜지고 화면 또는 영상은 나오나 소리 또는 음성이 안 나오는 고장
영상이 나오지 않고 화면에 무수한 무지개 세로줄이 보이는 고장
계속적으로 LCD 화면 창이 번쩍거리면서 재부팅 하는 고장
화면에 글씨 및 영상이 뿌옇게 보이는 고장
화면에 영상이 나오나 가로줄및 세로줄이 보이는 고장
터치가 오동작하는 고장
호출시 카메라 영상이 화면에 안보이는 안나오는 고장
호출시 카메라 영상에 잡음이 심한 고장
호출시 카메라 영상에 노이즈가 심한 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