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홈네트워크·홈오토·비디오폰·인터폰

삼성중공업 바하 BAHA BHKP-1701/K1 BHKP-2711 주방TV폰 라디오수신기 주방TV오디오 고장 수리

by 천안마이컴 2017. 1. 26.

 

 

 

 

 

천안마이컴은 출장 수리를 하지 않습니다.
다만, 직접 매장 방문 입고 및 택배 입고시 수리를 해드립니다.

 

 

맥스텍에서 제조하고 삼성중공업에서 판매한 삼성 바하 BAHA BHKP-1701/K1 주방 TV 폰 라디오 수신기 주방 TV 오디오가 고장이라면서 충청남도 당진시 채운동 코아루 아파트에서 전화 상담하신 후 매장에 근무자가 없었으나 이웃 매장에 맡겨 놓고 가셨습니다.

 

삼성중공업이 홈네트워크 사업부문을 청산하면서 서비스를 받기가 어려워진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인터넷 서핑을 하시고 천안마이컴에 수리 의뢰해야겠다고 마음먹고 큰 걸음을 하셨는데 얼굴도 제대로 보여 드리지 못했네요...

 

정말 미안합니다.

 


맡겨 놓고 가시면서 연락처도 다시 한번 메모해 주셨습니다.

 

 

 

 

 

 

 

 

 

 


고장 증상은 시계 표시는 나오나 전원 버튼을 눌러도 전원인가가 안되는 증상이었습니다.


이제 열심히  고장 원인을 탐지해야겠습니다.

 

 

 

 

 

 

 

 

 

 

 

 

 

 

 

 

 

 

 

 

 

 

 

 


한참을 점검하고 테스트하기를 반복하다 보니 이제는 고장 원인이 무엇인지 판단이 됩니다.


고장의 원인을 수리하고 이 기능 저 기능을 동작시키며 에이징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에이징 테스트를 완료하고 직접 매장을 방문해 주셨지만 편의상 택배로 수리품을 받는다고 해서 택배로 발송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 바하 BAHA BHKP-1701/K1 주방TV폰 라디오수신기 주방TV오디오 고장 수리 사례였습니다.


PS : 수리품 수령 후 동작하는 과정에서 몇 가지 기능이 안되다고 하셔서 재입고 받아 말끔히 처리해 드렸습니다.

 


삼성중공업, 바하, baha, BHWP-2001, BHWP-2011, BHWP-2011C, BHWP-2030, BHWP-2212, BHWP-2212A, BHWP-2711, BHWP-2720, BHKP-2711, 월패드, 고장,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