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TV 수리

디엘티 모넥스 MONEX ZE32DHT S32DHT 32인치 LED TV 화면이 안 켜지고 영상이 안 나오는 고장 수리 - 천안 아산 평택 안성 공주 세종 TV 수리

by 천안마이컴 2017. 4. 4.






천안, 아산, 공주, 세종, 예산, 홍성, 당진, 태안, 음성, 진천, 평택, 안성, 송탄, 화성, 오산, 디엘티, 디지털존, 모넥스, MONEX, 시네아이, 위보, WEVO, 디존아이, DZONEI, 제파, ZEPA, 22인치, 24인치, 27인치, 32인치, 40인치, 43인치, 46인치, 48인치, 49인치,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LCD, LED, UHD, 커브드, TV, 고장, 수리





전화 상담시 전원도 잘 켜지고 TV 음성도 잘 나오는데 화면이 잠깐 켜졌다 꺼지거나 안 켜질 때도 있으셨다고 하셨습니다.



정중히 매장 방문 입고를 부탁드렸습니다.





입고 지역 : 평택시
입고 방법 : 직접 매장 방문 입고
입고 제품 : 디엘티 모넥스 MONEX ZE32DHT S32DHT 텔레비젼수상기
고장 증상 : 전원이 잘 켜지고 TV 음성도 잘 나오지만 화면이 안 켜져 영상이 안 나오는 상태










고장 증상에 대하여 심증이 가기는 하지만 그래도 면밀하게 TV 구성 모듈의 모든 부위를 점검 해봅니다.











사전 점검 결과 고장 원인의 확실한 물증이 생겼으며 심증을 굳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지요.



일사천리로 말썽 부리는 놈 쫓아내고 말 잘 듣는 놈으로 지체 없이 교체 수리합니다.








누드 테스트를 일정 시간 진행 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분해의 역순으로 패널을 재조립하고 완전 조립 후 화면이 제대로 켜지는지 영상의 왜곡은 없는지 살펴봅니다.



수리가 잘 진행되었는지 화면도 잘 켜지고 영상의 왜곡도 보이지 않습니다.









에이징 테스트를 오래도록 하였으며 다른 특이점이 발생하지 않아 출고했습니다.



이상으로 디엘티 모넥스 MONEX ZE32DHT S32DHT 32인치 LED TV 화면이 안 켜지고 영상이 안 나오는 고장 수리 사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