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홈네트워크·홈오토·비디오폰·인터폰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 현대통신 IMAZU HNT-1101RIP HNT-1100IP HNT-1100 인터폰 비디오폰 홈네트워크 월패드 "POWER SAVER MODE" 및 복합적 고장 수리

by 천안마이컴 2017. 9. 18.




안녕하세요.




현대통신 IMAZU 홈네트워크 시스템 홈 오토 인터폰 비디오폰 주방 TV 수리 전문 업체 천안마이컴입니다.





천안마이컴은 출장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직접 매장 입고한 제품만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 포기전 마지막으로 천안마이컴에 수리 의뢰를 하셨는지 택배 포장 박스에 수많은 업체명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해보니 부모님이 부산에 주거하시는데, 고장이 나서 서울에서 주거하시는 따님이 입고를 해주셨네요.




택배 박스가 부실하여 파손이 안된것이 다행스럽네요.




택배로 물품을 보내실때는 보내시는 물품보다 큰 박스를 이용하시고 나머지 공간의 완충제를 넣어 주셔야 파손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입고 지역 : 부산 해운대구 #센텀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

입고 방법 : 택배 이용 입고

입고 제품 : 현대통신 IMAZU HOME NETWORK SYSTEM #HNT-1100 홈네트워크 #HNT-1100IP #HNT-1101RIP

고장 증상 : "POWER SAVER MODE" 라는 메세지만 나오고 화면에 영상이 안 나오며 호출시 카메라 영상이 안 나오는 복합적인 고장이 있는 상태









구구절절이 고장 증상에 대한 메모를 동봉해 주셨네요.




전면의 모델명 표기는 HOME NETWORK SYSTEM HNT-1100이며 후면의 모델명 표기는 HNT-1100IP 홈네트워크 HNT-1101RIP입니다.












수리전 사전 점검시 전원을 인가하니 한참후에 "POWER SAVER MODE" 라는 메세지만 나오고 아무런 작동도 되지 않습니다.








꼼꼼하게 점검하여 정성을 다하여 수리해 드려야 겠네요.











고장 증상을 차례대로 수리해 보았습니다.




모든 고장 부위를 수리하니 화면에 이미지 및 영상도 잘 나오고 호출시 카메라 영상도 잘 출력됩니다.













수리완료 통보하고 물품이 파손되지 않게 잘 포장하여 발송해 드려야 겠네요.





이상으로 부산 해운대구 센텀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 현대통신 IMAZU HNT-1101RIP HNT-1100IP HNT-1100 #"POWER SAVER MODE" 라는 메세지만 나오고 화면에 영상이 안 나오며 호출시 카메라 영상이 안 나오는 복합적인 고장 수리 사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