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디지털기기 수리

[천안마이컴] 삼성 에어컨 PDB93-03501B L/F 파워보드 수리 - 천안 아산 세종 공주 평택 안성 가전제품

by 천안마이컴 2015. 7. 8.

[천안마이컴] 삼성 에어컨 PDB93-03501B L/F 파워보드 수리 - 천안 아산 세종 공주 평택 안성 가전제품

 

천안마이컴,냉장고파워보드수리,에어컨파워보드수리,세탁기파워보드수리,가전제품파워보드수리,주방TV수리

 

실내기의 램프가 깜박이며 전원이 차단되어 서비스센터에 출장서비스를 받았으나 계속 휴즈가 나가니 서비스기사가 그냥 갔다고 하시면서 수리 가능 여부를 타진해 오셨습니다.

 

서비스센터에는 부품 보유기간이 지나서 자재가 없다고 했다는 군요.

 

서비스기사가 계속 휴즈를 터트리다니 이거 서비스센터 요원 선발 기준이 있기나 한 것인지 의문이 잠깐 들었습니다.

 

제가 가전 제품을 수리를 못해서 안하는 것이 아니라 그 분야 만큼은 지금까지 계속 해 오시던 분들이 있어 그 영역까지는 침범하지 않으려 했지만 이제는 침범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만히 있으니 가마니가 아닌 꿈틀거리는 지렁이라는 것을 보여 줘야 하겠네요.

 

수리의뢰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파워보드에 인쇄된 내용을 쭉 나열해 봅니다.

 

PDB93-03501B L/F
PAC-MULTI
DB41-00418A

 

여하튼 부품 및 자재를 공급받는 곳에서 하루만에 자재를 공수해 주셔서 수리 마무리 완벽하게 하였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동민테크 사장님!

 

제가 인생의 모토로 모시는 분이 다섯분이 계시지요.

 

저기 성북구에 웅크리고 계시는 분, 요기 옆에서 항상 잔소리 해주시는 분, 요기 저를 이렇게 장성할때까지 묵묵히 지켜봐 오신 두분,고기 항상 자재 공급을 원할하게 끔 해주시는 분

 

제게 너무나도 많은 도움을 주신 분입니다.

 

하지만, 저를 그저 수단과 도구로 여기시는 분도 있습니다.

 

그 분들은 제게 중요한 분이 아닙니다.

 

다만, 저에게도 수단과 도구일 수 있습니다.

 

제가 존경할 수 있을 분인지 아니면 그렇지 아닌 분인지는 저는 첫인상과 첫만남으로 결정합니다.

 

저기 계신분, 요기 계신분,고기 계신분.......

 

저를 수단과 도구로 보시는 분이라는 판단이 선다면 저도 그 분을 수단과 도구로 보아 드리겠습니다.

 

저를 자신이 서는데 필요하다고 보시는 분이라는 판단이 선다면 저도 그 분을 내가 서는데 필요한 사람이다라고만 여기겠습니다.

 

하여튼 여기 저기 고기를 점검하고 수리하여 출고해 드렸습니다.

 

이후에는 가타부타 연락이 없는 것을 보니 제대로 수리가 되어 만족하신 걸로 판단해 봅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단종된 제품이나 부품 또는 아무리 수소문해도 서비스 받을 길이 없는 제품에 대한 상담및 수리의뢰 환영합니다.

 

 

 

 

 

 

 

 

 

 

 

 

 

 

 

 

 

 

 

 

 

 

 

 

 

 

 

 

 

천안마이컴,냉장고파워보드수리,에어컨파워보드수리,세탁기파워보드수리,가전제품파워보드수리,주방TV수리,홈네트워크시스템기기수리,중소기업TV모니터수리,삼성TV모니터수리,엘지TV모니터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