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55D6100 UN55D6100SF 55인치 삼성 텔레비젼 스마트 LED TV 정상적으로 켜지지 않고 계속 재부팅 되는 고장 수리






천안마이컴은 1인 업체로 출장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천안 아산 세종 공주 평택 안성 홍성 예산 당진 태안 tv 고장 수리



삼성, SAMSUNG, 텔레비전, LCD, LED, 스마트, SMART, 3D, T23A350_LT23A350, T23B350KD_LT23B350KDA, T23B350KD_LT23B350KDA-CR, T23B350KD_LT23B350KDA-KR, T23B700KD, T24B300KD_LT24B300KD-C, T24B300KD_LT24B300KD-CR, T24B350AC_LT24B350AC-XF, T24B350KD_LT24B350KDA, T24B350KD_LT24B350KDA-KR, T24B350KT_LT24B350KTA-CR, T260HD, T260HD-SU, T27B300KD_LT27B300KD-C, T27B300KD_LT27B300KD-CR, T27B350AC_LT27B350AC-XF, T27B350KD_LT27B350KDA-KR, T27B350KD_LT27B350KDAG, T27B350KD_LT27B350KDAGKR, T27B350KT_LT27B350KTA, T27B350KT_LT27B350KTA-CR, T27B700KD_LT27B700KD-KR, T28E313KD_LT28E313KD, T28E313KD_LT28E313KD-KR, UN22D5003, UN26EH4000F, UN28H4200AF, UN29F4200, UN32C4000PD, UN32D6330, UN32D6350, UN32D6350RF, UN32EH4000F, UN32EH4003, UN32F4030, UN32F4030AF, UN32F4200, UN32H4190AF, UN32H4200AF, UN40C5000, UN40D6330, UN40D6350, UN40D6350RF, UN40D6900 UN40D6500, UN40EH5000F, UN40EH5010F, UN40F6400AF, UN40H4000AF, UN40H5190AF, UN40H5200AF, UN40HU7000F, UN46B6000VF, UN46B7000WF, UN46C8000, UN46D6340SF, UN46D6350RF, UN46D6400, UN46EH5000F, UN46EH5010 UN46EH5010F, UN46ES6450_UN46ES6450F, UN46ES7100, UN46F6450AF, UN46H7100AF, UN46H7150AF, UN46H7170AF, UN48H5200AF, UN50ES6900, UN50F5030AF, UN50F6450AF, UN50F6700AF, UN50HU7000F, UN55B7000WF, UN55D6100, UN55D6300, UN55D6400, UN55D6400UF, UN55D6500, UN55D6900, UN55D7030, UN55D8000, UN55ES7000F, UN55ES7100, UN55F9000AF, UN55HU7000F, UN60H7100AF, UN60H7150AF, UN75H7100AF, TV, 고장, 수리



전화 상담 후 직접 매장 방문 입고해 주셨습니다.



요즈음은 카카오톡이나 메시지로 상담 요청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는 전화 상담만 해드립니다.


왜냐하면 다른 업무를 처리를 하다가 카카오톡이나 메시지로 상담하려면 하고 있던 일에 집중을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문자를 입력하는 속도가 너무 느려 많은 시간을 지체하기도 합니다.


전화 통화는 블루투스가 있어 일을 하면서도 상담을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한 번에 여러 일을 처리하기에는 저의 능력이 부족합니다.





이번에 입고해 주신 삼성 텔레비전 UN55D6100 UN55D6100SF의 고장 증상은 빨간불이 깜박이며 부팅하려고 하며 약간 빨간 불이 사라져 부팅 과정 중 다시 재부팅되는 과정이 계속 반복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재부팅 과정에서 화면도 안 켜지지만 당연히 어떠한 영상도 나오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패널부의 고장 증상을 이럴 경우 서비스센터에서는 패널 교체로 가닥을 잡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비용도 많이 청구되겠지요..


수리 의뢰 입고해 주신 분도 서비스센터에서 견적을 받아 보신 후 천안마이컴으로 문의 후 방문해 주셨다고 하십니다.


문의 후 상담 과정 중 수리 비용이 서비스센터 대비해서 다소 저렴하다고 생각하시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에 비해서 많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수리의 범위를 좁혀 놓기 때문에 그에 해당하는 당연한 비용은 청구하게 됩니다.


즉, 받아야 할 만큼은 받습니다.


비용의 책정은 기술료 + 재료비 + 시간 투자 기회비용 + 기타로 이루어 지니 너무 저렴하게 수리해 줄거라는 기대는 하지 마시기를....


이번 수리 의뢰품의 주요 수리 포인트는 패널입니다.










패널을 구성하고 있는 자재를 크게 구분하자면 액정글라스, 티콘보드,탭보드,케이스,BLU유닛으로 구성됩니다.


그만큼 분해해야 할 것과 그 과정을 문제없이 소화해야하는 능력을 겸비한 사람이 실행하여야지만 별탈없이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가끔 댁내에서 분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수리업을 하시는 분들이 모든 것을 게시물로 표현한다도 보시고 직접 해보시는데...


이럴 경우 수리될수 있는 상태도 결국에는 수리 불가하다는 통보로 이어지는 요인중에 가장 중요한 요인임을 숙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현재 처럼 어려운 경제 시국에 목돈을 들여 제품을 다시 구입하지 않으시려면...


즉, 전문적인 분의 도움이 있다면 실행해 보시고 인터넷 서핑이나 어렴풋하거나 어스름한 상식으로 접근을 자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좀 더 오랜경험과 상식이 아닌 지식을 갖고 있으며 많은 수리를 해본 사람들을 믿고 맡겨 보시는 것이 어떠실런지요!


사설이 너무 길었습니다.


패널을 구성하고 있는 요인중 화면을 밝게 켜주는 역할을 하는 구성품이 상당히 노후화 되어 해당 자재를 부분처리하기 보다는 신품으로 교체하여 수리를 완료 하게 되었습니다.






신품과 노후된 구품의 색깔 차이가 확연하지요!


패널의 구성품을 신품으로 교체 후 가조립상태에서 일정시간 테스트 한 후 아무런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면 초기 상태로 완전히 조립 후 다시 테스트를 거치게 됩니다.







제가 만족할 만한 테스트 시간을 충분히 가진 후에 더 이상의 다른 문제가 없다면 그때서야 비로소 수리를 의뢰해 주신분께 전화 또는 문자메세지로 통보해 드리고 출고하게 됩니다.


어느 분은 빠르게 처리해 주시기를 바라고, 어느분은 천천히 해도 된다고 하시지만 수리후 테스트 과정을 완벽히 거치지 않고서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에이징 테스트 시간의 많고 적음은 저만의 고유의 영역이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도 거스를 수 없는 원칙이므로 떼를 쓰신다거나 재촉을 하신다거나 또는 급행 비용 지불을 약속하시며 회유를 하시거나 심할 경우에는 협박을 하셔도 저의 기준에 못 미치게 되면 절대 출고하지 않으니 이점 유념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이상으로 삼성 텔레비전 UN55D6100 UN55D6100SF 정상적으로 켜지지 않고 계속 재부팅 되는 고장 수리 사례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