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리사례/홈네트워크·홈오토·비디오폰·인터폰

서울 목동 신시가지 아파트 ARTVIEW 아트뷰 스마트 키친 주방TV 주방폰 AVK-K110W 고장 수리

by 천안마이컴 2017. 1. 4.

천안마이컴, 아트뷰, ARTVIEW, 스마트, 키친, 디지털, 주방TV, 주방폰, AVK-K210, AVK-210W, AVK-K110, AVK-K110W, AVK-K110WC, AVK-K110B, AVK-K110BC, AVK-K107, AVK-K107WC, AVK-K107BC, AVK-M110, AVK-M107, 고장, 수리





천안마이컴은 매장 상황상 출장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다만, 매장 직접 방문 입고된 제품 및 택배 배송으로 입고된 제품은 수리합니다.



전화 상담하신 후 택배로 배송하시면서 수리 의뢰를 해 주셨습니다.




수리 의뢰해 주신 제품은 아트뷰 ARTVIEW 스마트 키친 주방TV 주방폰 AVK-K110W이었으며, 고장 증상은 전원은 켜지고 부팅음은 들리나 화면도 안 켜지고 영상도 안 나오는 고장입니다.






택배 발송 지역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동로 목동 신시가지 아파트 단지였습니다.




AVK-K110W은 디지털 방송용 제품인지라 내부의 구성이 좀 더 콤팩트하고 프로그램도 스마트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고장이 나면 수리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든 기계나 기기가 그러하겠지만 최신 기술을 가미한 제품들은 좀 더 복잡하고 집적화되어 있다 보니 수리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저희가 하는 일이 그런지라 열심히 고쳐내는 수 밖에요...


수리를 하기 위해 이곳저곳을 탐지하는 과정에 찍은 사진을 몇 장 올려 봅니다.















장시간의 탐지 활동 끝에 결국 고장의 원인을 찾았습니다.


탐지한 결과를 바탕으로 수리를 진행하니 이제는 부팅도 제대로 되고 화면도 잘 켜지며 화면에 영상도 잘 나옵니다.










주요 수리 부위를 수리하고 나니 정상 동작하지 않던 주방 TV가 정상 동작합니다.


하지만, 수리가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지요! 육안으로 또는 탐지 과정 중에 발견한 노후화되거나 열화 된 곳이 있으면 보강 수리를 해야 좀 더 가성비 있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강 수리를 하고 충분한 에이징 테스트를 통과해야지 출고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아트뷰 ARTVIEW 스마트 키친 주방TV 주방폰 AVK-K110W 전원은 켜지고 부팅음은 들리나 화면도 안 켜지고 영상도 안 나오는 고장 수리 사례였습니다.